티스토리 뷰



하츠 유키 사쿠라 All Clear

모든 루트를 마쳤습니다.

2012년 1위 작품이라고 들었지만 진엔딩 하기 전까지는 몰랐지만 
진엔딩에서 그것을 뼈저리게 깨닫게 해주네요

이야기는 앞서 이야기 했던것 처럼 아야를 껴않는다를 선택했을 때 부터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일반 엔딩과 같이 코노하 사쿠야는 

주인공을 토벌 하기 위해 호텔로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일반엔딩과 다른 점이라고 하는 것은 호텔로 도망을 가는 것이 아니라 

코노하 사쿠야의 이야기를 듣는 것으로 시작이 됩니다.

처음 코노하 사쿠야가 고스트 차일드인 그를 토벌하러 왔을 때 그때 그녀는 사쿠라를 보게 됩니다.

그녀를 토벌 할 려고 하지만 할 수 가 없었지요 

그 이유는 그녀가 정령들의 분노를 잠재우고 있기 떄문이지요 
이대로 그녀를 없애버린다면 그대로 마을은 멸망하게 되는 사태가 벌여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코노하 사쿠야는 2년 뒤를 기약하면서 일단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2년 뒤 사쿠라에게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말을 합니다. 그녀의 소원을 이루어 주겠다고요

어릴 적 호텔 폭파 사건으로 인해 죽게된 사쿠라는 하츠유키 즉 주인공의 곁에서 계속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츠유키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죠. 
사쿠라는 그에게 접하고 싶다는 바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코노하 사쿠야는 마을 전체에 2년간 반혼향을 뿌리고 사쿠라에게 자신의 힘을 주는 것으로 

그녀를 고스트로서 생존자의 세계에 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녀가 생존자의 세계에 오자 기억이 없어지게 된것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그녀를 코노하 사쿠야가 이끌어 주게 된것이죠,


그리고 우연하게 하츠유키와 만나게 되고 그리고 지금과 같이 스토리가 이어졌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하츠유키이지만 바로 복수를 단념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란과 사쿠라의 도움으로 결국 복수를 단념하게 됩니다.

그리고 Happy End ...

정말 짧게 요약을 하자면 이렇게 되겠지만 사실 상 True 엔딩은 저 과정이 정말
최고다 라고 말을 할 수 있는 스토리 였습니다.
 

오노 아츠시

하츠유키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서 

사쿠라가 어떤 역활을 지니고 있었으며 주인공 곁에 있었던 이야기...

그리고 란에 대한 이야기..

이 모든 스토리를 보게 된다면 감탄 밖에 나오지는 않네요;

비록 주인공을 속이고 지냈지만 결국 주인공의 최고의 보호자가 되어줬던 란.....

모든것을 떠안고 있는 사쿠라 

하... 눈물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春に、少し不安そうに踏み出すあなたの背中を押してあげたかった。
봄에 조금 불안한 듯 하게 내디디는 당신의 등 뒤를 눌러 주고 싶었다.

夏に、汗をぬぐうあなたの頬を撫でる風になりたかった。
여름에, 땀을 닦는 당신의 뺨을 어루만지는 바람이 되고 싶었다.

秋にまどうあなたの手を握りたかった。
가을에 어떻게든 당신의 손을 잡고 싶었다.

冬に、こごえるあなたを温めたいと、願っていました。
겨울에 얼어붙은 당신을 따듯하게 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었습니다.

이 말이 나왔을때 얼마나 감동이 있었는지는 정말이지 
직접 플레이를 하지 않고서 느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루트는 자세한 스토리를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느껴보는것이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5점 만점에
별점 ★

 


하츠 유키 사쿠라를 마치게 된 후 저는 지금.. 오늘 더 이상 다른 작품을 할 수 없을 것같습니다.


다른 게임이 현재 5개 정도 쌓여 있습니다만...

2개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개는 남은 하나의 캐릭터가 정말 공략이 하기 싫은 캐릭터라는 것

또 하나는 지금까지 해온 스토리들이 너무 쩔기 때문에.... 하기 싫은 작품이라는 것입니다.

아마 더 이상 진행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떄문에 오늘 이후로 아마 삭제를 하게 되고

나중에 인연이 되면 플레이를 하게 될것 같습니다.

길고 길었던 하츠유키 사쿠라 리뷰는 이제 마지막입니다.

다음 어떤 작품을 들고 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작별이에요

하츠유키 사쿠라 마친 기념으로 하츠유키 사쿠라 방식으로 마치겠습니다.

졸업 축하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